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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시대, 기획의 새로운 혁신 !
AI 기반 신설팅 전문 회사 'AI MASTER'
 AI 시대,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의 든든한 파트너

AI 기술 발전으로 비즈니스 환경이 급변하고 있습니다. 
기업은 한정된 인적, 자본적 한계로 인해 이러한 변화에 대응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AI MASTER는 이러한 시대적 요구와 기업의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AI를 기반으로 하는 신개념 신설팅 해결책을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AI MASTER는 AI의 장점을 기반으로 비즈니스와 생활의 모든 상황에 필요한 것과 문제점의 해결을 위해 다양하고 명확한 해결책을 제안 합니다.

AI 도구를 통한 문제 해결은 정보의 취합과 분석, 활용 그리고 의사결정 과정에서 빠르고, 명확하고, 다양하고, 세부적인 실행까지 제시하여 드립니다.

AI MASTER는 이러한 AI의 장점을 활용하여 기업의 성공을 위한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새로운 AI 시대, 컨설팅 패러다임의 전환 '신설팅'

AI 도구를 활용하기 이전의 컨설팅은 컨설팅 방식, 컨설턴트의 제한 된 데이터와 주관적인 경험, 판단에 의존하여 현실과 다소 동떨어진 해결책을 제시하는 리스크를 안고 있는 있습니다. 

또한 시간과 비용의 제약으로 심층적인 문제 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무엇보다 컨설팅을 통해 도출된 뛰어난 해결책이 기업 내부의 역량 부족으로 실제 실행으로 이어지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 실질적인 효용을 발휘하지 못하는 사례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극복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이 전환이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새로운 AI 시대에는 새로운 AI 도구인  챗GPT와 제미나이를 활용한 '신설팅' 입니다. Synsulting (신설팅 / 新설팅 / Synergy + Consulting )은 기존 컨설팅의 능력, 시간, 비용, 대안 도출 등의 여러 문제점을 해결한 무한대의 능력, 빠른 스피트, 낮은 비용, 무한대의 대안 도출이 가능한 강력한 솔루션 입니다.
● AI (Artificial intelligence HI (Human intelligence) 융합

AI MASTER은 AI, HI의 융합을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AI는 방대한 데이터를 처리하고 새로운 패턴을 발견하는 데 뛰어나지만, 인간의 통찰력을 완벽하게 대체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AI의 강점과 HI의 인간의 통찰력을 결합하여 보다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AI의 강점과 HI의 인간의 통찰력을 결합하여, 단순하고 단편적인 해답보다 다양한 이해의 균형 잡힌 해결책을 도출하는 개별 특성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개별 특성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  

​▶ 다양한 이해의 균형 잡힌 해결책
​​
● 새로운 AI 시대, 새로운 사고와 방식 - 신설팅 
    Synsulting (新설팅 / Synergy + Consulting)

신설팅(Synsulting)은 AI 시대에 발맞추어 다양한 이해관계자(기업, 직원, 고객 등)와 AI가 함께 협력하여 문제를 해결(시너지 창출)하는 새롭고 확장된 컨설팅 방식입니다. 

신설팅은 기업 또는 직원들이 AI를 활용하여 문제 해결의 전 과정을 신속하고 다각적으로 접근하도록 지원하며, 스스로 해답을 찾고 실행에 옮기는 역량을 효과적으로 키우는데 중점을 둡니다.

즉, AI와 신설턴트(Synsultant)가 기업, 직원, 고객, 문제와 해결책 사이의 시너지 극대화를 목표로 전방위 지원하는 새로운 방식의 '협력적 문제 해결 모델' 입니다.
  1. AI의 역할: 챗GPT와 제미나이는 방대한 데이터와 뛰어난 분석 능력을 바탕으로 인간의 사고 범위를 넘어서는 다양한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2. HI(Human Intelligence)의 역할: AI의 역할과 더불어 기업, 직원(인간 지능)의 창의성, 비판적 사고, 공감 능력 등을 결합하여 더욱 창의적이고 실행 가능한 해결 방안을 제시합니다.
  3. 신설턴트(Synsultant)의 역할: 신설팅을 이끄는 전문가. 문제에 직면한 기업 또는 직원에게 AI 도구의 활용법을 알려주고 해답을 찾아가는 과정과 실행까지 창의적인 사고를 촉진하는 조력자입니다.

AI MASTER   강점 1 - AI와 HI의 시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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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artificial intelligence) 와 HI (Human intelligence) 시너지' 

다양한 기획, 브랜드 마케팅 컨설팅 지식과 경험으로 AI와 협력 

AI의 활용가치와 HI의 존재가치로 시너지 창출

AI의 분석 능력과 HI의 상황 이해, 창의성 , 윤리적 고려를 통합하여 
문제 해결에 대한 전체적인 접근 방식과 해결책을 가능하게 합니다. 
01                       
문제 식별

HI는 문제의 의미와 원인을 해독하는 통찰력 소유, AI는 데이터 수집,분석,활용으로 문제 인식 
02
문제 해결안 다양한 도출

AI는 대량의 즉각적인 응답을 제공, HI는 방대하고 다양한 자료를 판단하고 의미 부여
03
최적의 해결안 선택

AI의 제안과 HI의 다양한 관점을 결합하여 더욱 광범위한 솔루션 획득하고 다양하게 적용
AI MASTER   강점 2 - S.M.A.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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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edy
신     속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신속한 진행과 해결책 제시

문제 해결 시간과 노력 단축

AI는 문제를 신속하게 파악하고 해결책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람의 시간과 노력을 단축시켜줍니다.

AI는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함으로써 사람의 시간과 노력을 단축시켜줍니다.

이는 기업의 의사결정 효율성을 높이고,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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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ticulous
정     확
정확하고 세밀한 계획, 
분석, 결과를 보장합니다

분석의 정확성, 효율성 향상

AI는 방대한 데이터를 빠르게 처리하고 분석할 수 있기 때문에, 분석의 정확성과 효율성이 높습니다.

사람이 진행하는 시간과 비용이 소요되며, 분석 과정과 해결책 도출에서 실수를 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AI는 분석의 정확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킴으로써 기업의 의사결정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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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aptable
다양한 적용
다양한 적용이 가능한
​다양한  결과물 제공

문제 해결의 유연성 향상

AI는 다양한 답을 제시할 수 있기 때문에, 문제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AI를 활용하면 다양한 환경에 따라 다양한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 환경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고, 보다 많은 다양한 해결책으로 적중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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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volutionary
혁    신
혁신적 진행 과정, 결과물로 비즈니스의 혁신화 

해답 찾는 방식, 적용 혁신. 

​​● 과정 혁신
업무를 자동화,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고 비용을 절감. 
또한, AI는 다양한 관점에서 문제를 바라보고, 보다 명확한 의사결정을 지원.

● 결과물 활용 혁신
AI는 사람이 도출할 수 없었던 다양한 답변을 제시,고객의 상황과 요구에 맞는 최적의 답을 가지고 다양한 시도를 할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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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rify
낮은 비용
개인,기업,단체 등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저비용

● 비용 절감 
기존 사람 중심 서비스에 비해 대폭 절감.

● 시간 절약
시간과 기회비용 크게 절약
 
 지식의 한계 극복
사람지식의 한계를 극복, 새로운 관점에서 문제를 해결

 다수 결과물 제안
다양한 관점에서 문제를 분석한 다수의 결과물 제시

● 결과물 퀄리티 향상
방대한 데이터 분석으로 최적의 솔루션 제시.
AI MASTER의 역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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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메타인지 Q&A AI 활용력

문제 해결 위해서는 AI 활용과 질문이 중요.
AI는 데이터 분석, 패턴 발견, 새로운 가능성 제시에 탁월.
AI와 메타인지 이해, 전문성 바탕으로 다양한 질문에 최적의 해결책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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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신설팅 역량 ( 문제 해결 역량 )

고객 요구를 파악,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때 컨설팅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가 필요.
브랜드, 상품 및 서비스 개발, 신사업 기획, 직원 역량 교육 등 다양한 영역의 컨설팅 경험으로 최적의 해결책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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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AI와 HI의 시너지 역량

AI, HI (인간의 지식,경험,통찰력,영감)융합
● 전문성과 전문성의 협업 
    AI와 인간의 전문성을 결합
● 메타인지 Q&A 
    다양한 관점에서 문제를 바라보고 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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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고객과 고객의 문제 이해
​​​​
​고객이 가진 문제를 정확하게 파악. 
해결책 도출하기 위해서 고객, 고객의 문제가 무엇인가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 중요.
고객도 인지 못했던 고객과 문제를 심도있게 파악하고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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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통합적 이해

​​​​각각 처한 환경과 문제는 ​다른 환경과 연관되어 영향력을 주고 받음.
문제의 통합적 이해가 필요. 
상호 연관성의 영향력을 파악하고 통합적 이해로 해결책 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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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맞춤형 솔루션 개발

어떤 사안이라도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음. 
AI는 데이터 기반 통찰력, 예측 분석을 제공하고, HI는 상황에 따른 이해, 창의성 및 윤리적 고려한 유연한 솔루션 제시

철학     목표     미션     비전
     Philosophy        

우리는 빠르게 진화하는 환경에서 인공지능(AI)과 인간지능(HI)의 조화로운 통합에서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는 최고솔루션이 나온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설립되었습니다.
​ 
AI MASTER는 AI와 HI의 융합을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철학으로 삼고 있습니다.

            Vision          

AI시대 AI와 HI의 융합을 통해 혁신적인 기획 및 실행방안 도출
           Mission        

1. 고객의 복잡하고 다양한 요구
    와 문제점을 이해하고, AI를 
    활용하기 위한 최적의 메타인
    지 QnA 설계
2. AI와 HI의 시너지를 통한 정
    확하고 신속한 문제 해결 및 
    전략 기획
3. 어시스턴트이자 파트너로서 
    기업의 성장 촉진

            G o a l          

1. AI 기반 맞춤형 메타인지 
    Q&A로 맞춤형  솔루션을 제
    공하여 기업의 성공 지원

2. AI와 HI의 융합을 통한 다양
   한 개별 맞춤형 기획 및 실행
   안 제공





BOOK
새로운 AI 시대, 새로운 컨설팅의 패러다임 전환 - Synsulting의 결실
'챗GPT 제미나이 업무 활용 마스터키트'
수행 프로젝트
다양한 분야의 컨설팅 실무 경험을 보유
축적된 지식과 경험을 AI와 접목하여 새로운 AI 기반 기획 서비스를 시작
     브랜딩 & 마케팅 & 신사업 전략 수립     

​​- ㈜D고속 : D훼리 브랜드 전략 및 마케팅 전략 수립
- B 성형외과 : 시장 분석 및 브랜드 전략, 마케팅 전략 수립
- ㈜J사 : 신규 아이템 시장분석 및 브랜드 전략 수립
- U 추모관 : 시장 분석 및 사업 전략 수립
- 테라피 케어 서비스 : 신사업 설계 및 브랜드마케팅 컨설팅
- (사)H : 웰다잉 브랜드 전략 수립
- N 치과 : 비전 설계 및 조직관리 컨설팅
- K 스포츠 브랜드 : 리포지셔닝 전략 수립
- P 호텔서울 : 리포지셔닝 전략 수립
- B사 : 리포지셔닝 및 네이밍 전략 수립
- ㈜S 사 : 기업 및 브랜드 시장분석 및 브랜드 전략 수립
- ㈜D 사 : 외식 신사업 발굴 및 아이템 선정
- ㈜D 사 : 외식 신사업 설계 및 사업진행 컨설팅
- N 외식사업 브랜드 개발 및 OPEN 
- J 젤라또 브랜드 개발 및 OPEN
- 신규비즈니스 : 건강음료 - 발효쥬스
- H상조 : 미래 전략 수립
- GOLF 아카데미 신규 사업 기획
              온라인 비즈니스 및 마케팅           

- 직장인 대상 쇼핑몰 구축 : 사업설계 및 기획 및 운영
- 온라인 판매 쥬얼리 쇼핑몰 : 사업설계 및 운영
- ㈜D사 : 바이럴 마케팅
- ㈜K사 : 바이럴 마케팅
- B 성형외과 : 웹최적화,바이럴 마케팅,프로모션 기획
- ㈜J 코스메틱 : 웹최적화, 바이럴 마케팅
- ㈜O사  : 바이럴 마케팅, 오프라인 사업자 연계
- C 푸드시스템 :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온라인 홍보
- ㈜P 바이오 : 블러그 마케팅
- ㈜F 코스메틱 : 온라인 전략 수립
                  주거 관련 프로젝트                  

- 주택 플랫폼 프로젝트 : 협력적 생산소비센터 기획
- 반려동물 아파트, 신혼부부 아파트 기획
- 아파트 부가서비스 기획
- 아파트 상가 MD 구성

                  아이디어 사업화 기획              

- 인테리어 자재 매칭 플랫폼
- AI 콘텐츠 플랫폼